Test Testimonials

다니엘쌤의 강의를 듣기 전에는 미드를 통해서 영어를 공부한다는 것에 대해서 아예 시작조차 하지 못했습니다. 일단 말이 너무 빠르고, 기존에 우리가 배워오던 책에서 배운 영어만으로는 한계가 있기 때문이었죠. 그러나 다니엘쌤의 강의를 들으면서 무엇이 중요한 것이고, 또 어떻게 표현을 응용하는 가, 영어 공부는 어떻게 하는 것이 맞는가에 대해서 고찰하면서 미드로 영어 공부하는 것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Read full testimonial…

저는 현재 미국에서 직업교육(항공 안전)을 받고 있는 학생입니다. 다니엘쌤 수업을 듣기 시작한 것은 2012년도였는데, 당시에 매주 지방에서 서울까지 가서, 오프라인 수업으로 매주 토요일 아침부터 오후까지 수업을 들었습니다.

그전부터 영어에 관심이 많아 이런 저런 수업을 많이 들었지만, 매번 뭔가 부족함을 느껴서 그만두었습니다. 하지만먼길을 가는 수고를 마다하지 않고 다니엘쌤의 수업을 들었던 것은, Read full testimonial…

제가 다니엘쌤과 같이 공부하면서 가장 만족도를 느낀 부분은 살아있는 영어를 배운다는 겁니다.

제가 다니엘쌤의 오프라인 수업을 들었을 때의 수업방식은

1.영작 2.발표하기 였어요.

주제를 정해서 영작을 하고 발표하기, 쉬운주제부터 천천히 어려운 주제로….

항상 주입식 교육에 익숙했던 지라, Read full testimonial…

20살 북까페에서 우연히 보게된 책, ‘외국인과 영어로 놀아라’ 책을 접한 뒤 다니엘쌤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저 또한 영어를 책으로 배우기보다는 한국에서 외국인들과 부딪히고 혼자 공부하면서 언어를 습득한 케이스라 더욱 더 쌤의 교육에 관심이 많았고, 쌤이 강의를 하신다기에 스케줄 다 제치고 들으러 갔었습니다. Read full testimonial…